티스토리 뷰
하안검수술부작용 우려될 때는
하안검수술부작용 등이 걱정돼서 수술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하안검수술부작용에 대해 생각할 필요 없이 수술을 받지 않는 방법도 있지만 그러기에는 눈밑에 불룩 튀어나온 눈밑지방으로, 또 점점 사라지고 있는 애교살로 인해 계속 수술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하안검수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그리고 하안검수술부작용 등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으려면 숙련된 의료진이 있는, 유명한 곳을 찾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야 수술을 받고 난 후 흉터가 심하게 남는 등의 문제 없이 자연스럽게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나이가 들면 발생하는 눈밑 노화현상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중력과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해 눈밑 피부 조직이 느슨하게 밑으로 처지게 된답니다. 또 안와격막 양화로 눈밑지방이 점점나오다가 불룩한 주머니 모양으로 돌출되고 마는데요.
이렇게 돌출된 주머니 밑에 고랑이 깊게 파이게 되고, 해당 부위에 안륜근이 뼈에 단단히 붙어 있는 만큼 피부조직이 얇아지게 되면서 더욱 깊게 파이게 된답니다. 또 중안면 부위에 있는 심부지방이 처지게 되면서 큐트 포인트가 없어지고 눈밑과 볼의 경계도 넓게 퍼지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안륜근이 늘어나 탄력을 잃고 늘어지며 주름이 많아집니다. 또한 처진 안륜근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애교살도 퍼져 얇아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불거지 눈밑지방과 높이가 비슷해지면서 애교살이 소실되고 만답니다.
이런 경우 하안검수술을 받게 되면 블록한 지방을 눈밑고랑 아래로 재배치하여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또 늘어진 안륜근을 리프팅하면서 애교살을 줍고 도톰하게 살려주는 것을 통해 인상을 생기 있게 만드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 경험이 부족한 곳에서 하안검수술을 받게 될 경우 원래 부족했던 애교살이 흉터에 의해 더욱 납작해져 없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심지어는 흉터가 함몰되면서 눈에 많이 띄게 된답니다.
그러나 유명한 곳에서, 즉 숙련된 의료진이 있는 곳에서 수술을 받게 될 경우 그 결과가 자연스러운 것은 물론 흉터가 잘 처리된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는 수술을 할 때 애교살을 어떻게 잘 살리는지에 따라 달라지게 된답니다. 그래서 하안검수술부작용 등이 우려된다면 쑬 경험 많은 의료진이 있는 곳을 찾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하안검수술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받기에 적합한데요.
ㅁ 눈 아래 꺼풀이 처지면서 눈 밑에 주름이 생겼습니다.
ㅁ 눈 아래 꺼플이 쳐지면서 아래 눈 부분에 두둑하게 지방이 생겼습니다.
ㅁ 애교살이 처지면서 납작해져 있고 주름처럼 보이고 있습니다.
또 유명한 곳에서 수술을 받게 되면 애교근육인 안륜군을 잘 살려서 두 겹으로 보강하여 눈매를 생기 있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눈밑 애교살을 잘 살려줄 수 있답니다. 또한 눈밑고랑부터 앞광대까지 충분한 면적의 볼륨 변화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큐트라인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면서 보다 어려 보이는 얼굴을 갖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눈밑 큐트라인을 한꺼번에 완성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륜근 하방을 충분히 박리하고 나서 격막을 강화시키고 눈밑지방을 넓게 재배치하게 되는데요. 이때 안륜근을 수직으로 당겨 고정시키게 된답니다. 그래서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을 개선하는데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수술 후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는데요. 이는 긴장 없는 피부 봉합으로 세심하게 마무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수술 흔적을 최소로 할 수 있고, 나중에는 잘 보이지 않는 흉터 라인이 하나 보이게 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하안검수술을 받게 되면 눈 밑이 밝아지면서 인상이 생기 있어 보이게 되고, 납작했던 애교살을 살려주는 것을 통해 젊어진 느낌으로 변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불룩 튀어나온 눈 밑을 탄력 있고 돋보이는 눈매로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하안검수술부작용 등이 걱정되신다면 수술 경험 많은 곳을, 유명한 곳을 찾으시도록 해야 합니다.
동안사랑 김원장 (MS성형외과 의원)
<12-5부> 하안검성형 은 눈밑애교살을 살리는 것이 관건 (심층편)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