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분당성형외과 흉터 최소화하며 눈 크게

행복스러운 이야기들로써!! 2025. 1. 20. 00:17

 



크고 선명한 눈을 갖기 위해 앞트임 수술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때 분당성형외과 흉터가 심하게 생길까 봐 염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분당 ms성형외과로 내원하셔서 분당성형외과 흉터에 대한 부담 없이 앞트임 수술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덧붙여 눈을 크게 만드는데 도움을 받고 싶다면 앞트임 수술 보다 눈매교정을 동반한 속쌍꺼풀 수술을 진행하도록 해야 하는데요. 이는 눈이 세로로 충분히 커져야 앞트임으로 덮인 몽고주름을 열어서 안쪽이 시원하게 커지는 효과가 시너지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피부로 덮인 눈에 쌍꺼풀 없이 앞트임이나 뒤트임, 밑트임 수술 등을 진행하게 되면 가로로 더 길쭉한 느낌만 들게 되면서 언밸런스한 눈매가 되기 쉽습니다.


하지만 눈매교정을 동반한 속쌍꺼풀 수술을 하게 되면 속눈썹이 나오는 부위가 보이면서 덮이지 않는 눈매를 유지하며 찌그러지지 않은 원래 눈매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연스럽고 예쁜 눈이 되는데요.


참고로 눈매교정이 필요한 상황인데 진행하지 않으면 눈꺼풀이 쳐지면서 속눈썹을 덮게 될 경우 덮인 눈꺼풀이 그대로 눈 모양이 되고 눈도 작아 보이게 됩니다. 또 덮인 정도에 따라서 차후 눈 크기가 달라지게 되는 비대칭이 되기 쉬워 답답해 보이고, 날카로워 보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분당성형외과 흉터 등에 대해 걱정하며 크고 자연스러운 눈을 갖고자 하시는 분들이 비절개 눈매교정을 동반한 속쌍꺼플 수술을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만큼 비절개 눈매교정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해보자면 눈꺼풀 밖에서 안쪽으로 실을 넣어 매듭을 만들고 매듭을 잡아당겨 안쪽에서 자연스럽게 주름을 만듭니다. 그리고 근육을 맞닿게 해서 길이가 줄고 시원한 눈매로 만들게 됩니다.




다음으로 분당성형외과 흉터에 대해 걱정하시는 경우가 많은 앞트임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몽고주름으로 눈 앞쪽 부분이 피부로 덮이면서 눈 사이가 멀어지고 작게 보이는 것을 수술로 가려진 눈 앞쪽 부분을 드러나게 해서 눈매가 시원해지고 쌍꺼풀도 인 아웃 형태의 라인이 되게 하는 수술을 말합니다.



이렇게 수술을 하기 전에는 코 안쪽으로 피부를 당겨서 몽고주름이 없어지는 정도를 확인한 뒤 라인을 결정하게 되는데요. 라인에 따라 피부를 절개한 다음 주름이 없어지도록 피부를 재배치하고 피부를 봉합시켜 준답니다. 



​하지만 약간 공격적인 성향의 수술이기 때문에 분당성형외과 흉터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그러나 수술을 받고 나서 그 결과가 드라마틱한 만큼 찾으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참고로 앞트임 수술을 하고 나서 분당성형외과 흉터가 남을 경우에는 그 결과가 재앙에 가까운데요. 예전의 수술 방법도 그렇지만 세심하지 못하게 수술이 이루어지면 눈을 뜨나 감으나 흉터가 눈에 많이 띄게 되기 때문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분당 ms성형외과에서는 크게 염려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또 몽고주름의 원인인 인대와 피부의 연결을 끊는 것이 주된 효과이기 때문에 수술을 받고 나서 자연스럽답니다. 그리고 몽고주름이 심한 정도에 따라서 앞트임 크기 조절이 자유자재로 가능한데요. 대부분 쌍꺼풀 수술과 병행해도 라인의 연결이 자연스럽습니다.


그리고 수술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30~40분인데요. 마취는 수면 마취와 부분 마취로 진행되고, 일상생활은 3~4일 후에 가능합니다. 또 실밥 제거는 5일 후에 제거를 하는 것이 가능하고, 내원 치료는 3회 내외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처럼 분당 ms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게 될 경우 피부와 강하게 유착된 몽고주름을 풀어주고 쌍꺼풀 라인과 앞트임 절개선을 잘 디자인하며 절개선이 최대한 문 안쪽으로 들어가고 긴장 없이 봉합하기 때문에 분당성형외과 흉터를 최소화시킬 수 있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